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ritz(브리츠) HS20 후기

게임은 장비빨/헤드셋

by ZeroJay 2020. 6. 15. 02:11

본문

해당 글은 2018년 9월 쯤 작성된 글입니다.


 

처음으로 무선 헤드셋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서라운드가 대세인 것 같아, 가상서라운드 지원하는 모델을 여기 저기 찾아보다가 이번년도 9월달에 출시된 신제품 브리츠의 HS20 무선 게이밍 헤드셋 에 꽂혀 질러버렸습니다. (사실 후기 이벤트 때문에 더 꽂혀 지름신이 강림한..... )

제가 주문한 곳에서 포장이 아래와 같이 왔습니다!!!

 

뾱뾱이를 뜯어보니 똭~

 

 

거치대는 이번 이벤트로 구입 시 같이 줍니다.!! (색상은 랜덤)

 

 

간단한 조립식이라, 딱딱딱 끼우니 아래와 같이 완성~

 

 

자 드디어 헤드셋 박스를 오픈하니 이렇게 나오네요.

 

 

구성품은 헤드셋, 송신기, USB충전 테이블, 3.5mm 휴대폰용 케이블

무선 헤드셋으로 2.4GHz 주파수를 사용한답니다.

 

 

헤드셋 본체를 보니 버튼 등 아래와 같이 달려있네요.

 

 

 

아래 사진은 헤드 부분 늘어난 모습. 

 

 

아래는 HS20 스펙입니다.

 

그 동안 헤드셋 구입하기 귀찮아서 이어폰으로 했는데, 요놈으로 하니 신세계네요. (그 동안 내가 뒷치기 당한건 사운드 때문??)
일단 편하고 가상 서라운드라 왠지 웅장하게 잘 들리니 상대방이 발소리 한번 내면 바로 찾아내서 죽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응 아니야~)
헤드셋 구입 고민된다면, 신제품인 브리츠 HS20을 저처럼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가격대비 후회는 안할꺼에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