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면서 사격 시 정확도를 조정하기 위한 패치입니다.이전 글에서 언급했듯이, 큰 변화는 피하고 이후 플레이어 피드백을 통해 필요할 경우 재조정할 계획입니다.
또한 경쟁전 시스템에도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적정 랭크로 더 빠르게 도달하고, 상위권 싸움을 안정화하기 위한 작업이죠. 액트 II 관련 정보도 있으니 관련 글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기 업데이트
소총 이동 사격 정확도 업데이트(불독/가디언/팬텀/밴달)
달리면서 소총 사격 시 적을 사살하기 더 어렵게 만들기 위해 모든 소총의 이동 사격 발사 오차를 크게 증가시켰습니다. 이제 소총으로 이동 사격을 통해 장거리에 있는 적을 처치하기는 매우 어려워지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근거리 처치는 여전히 가능합니다. 이후 상황을 주시하면서 미세 조정이 필요할 경우 다시 손을 볼 계획입니다.
랭크 등급 수렴 계수를가 증가시켰상승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들은 더 적은 게임을 플레이하고도 적정 MMR에 수렴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들은 적은 게임을 플레이하고도 적절한 랭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예전보다 더 빨리 실력에 맞는 랭크/순위를 찾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랭크 시스템을 신중하게 진행하기를 원했지만, 적정 랭크에 도달하기까지 너무 많은 게임을 플레이해야 하는 현재 상황을 해결하고자 했습니다. 이제 수렴 효과를 두 배로 올려 최상위 및 최하위 랭크 플레이어들은 40점 이상 높은 점수를 얻게 되며, 덕분에 더 빠르게 적정 랭크에 도달하게 됩니다.
아이언부터 다이아몬드 랭크 플레이어는 평균보다 월등히 뛰어난 실력을 보일 경우 추가 랭크 점수를 얻게 됩니다.
게임에서 돋보이는 활약을 펼치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보상이죠.
또한 어떤 게임에서 평균보다 훨씬 뛰어난 실력을 보였는지 쉽게 알 수 있게 됩니다. 랭크를 더 빠르게 올리고 그에 대한 보상을 얻게 되죠.비교 대상은 아군이나 상대방이 아닌, 플레이어 자신의 평균 실력이니, 이점 참고해 주세요.
부계정 사용 플레이어에 대한 또 다른 대응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제 부계정을 사용해도 실력에 맞는 랭크에 더 빨리 도달해 더 높은 수준의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다이아몬드 3 사전 구성 팀의 인원수 제한을 두 명으로 조정했습니다.
불멸 랭크에 도달하기 전, 실력을 시험하는 구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들은 5인 팀에서 벗어나 상위권에서 경쟁할 준비를 하게 되죠.
친구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위권 랭크 게임의 공정성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불멸 이상 랭크의 위상을 유지하고, 불멸 랭크에 진입하기 전 실력을 증명할 구간을 만들고 싶었죠. 이제 5인 팀을 구성해 불멸 등급에 진입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3 플레이어들은 불멸 랭크로 올라가려면 그에 맞는 실력을 갖춰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3 랭크는 불멸 등급 이상으로 올라가기 위한 마지막 시험대가 될 것입니다.
현재 순위표 내 순위를 기록: 액트 랭크 탭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각 액트 막바지에 달성한 최종 순위가 액트 랭크 휘장에 표시됩니다.
모드 업데이트
게임 내 무기 상점에 속도 제한을 추가했습니다. 빠르게 구매 버튼을 누를 경우 발생하던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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